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이벤트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뉴스/이벤트
게시판 상세
제목 장성삼채, 추석 명절을 맞아 불고기를 넣은 이색 추석송편 출시!
작성자 박태성 (ip:)
  • 작성일 2017-09-19 14:00:5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7
평점 0점

[서울=내외뉴스통신] 김경수 기자 = 장성조미채소는 장성군의 장성향토사업단으로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어른들과 아이들이 같이 즐길 수 있는 불기떡을 출시하였다.

 

불기떡은 국내산 고기와 직접 농사지은 삼채를 사용하여 만든 불고기 속을 떡에 가득 채워 한끼 식사용으로 거뜬하고 바쁜 현대인들의 간편식으로도 안성맞춤형으로 만들어졌다.

 

삼채는 단맛, 쓴맛, 매운 맛의 3가지 맛이 난다고 하여 삼채라 불리며 항암 작용을 하는 식이유황성분이 마늘이 6배에 달하여 면역력 강화와 암 예방에 탁월한 효능을 지니는 식품이다.

 

이번에 출시된 장성삼채의 불기떡과 모시떡 세트는 장성군의 특화품인 삼채를 반죽에 넣어 더 쫄깃쫄깃한 식감을 살려주며 불고기 송편에는 불고기 안에 삼채를 넣어서 고기 특유의 잡내를 없애고 단호박 반죽을 이용하여 소화를 도와주며 불고기가 30% 이상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한끼 식사로도 손색 없어 보인다.

 

특히 불기떡은 한국 전통 음식인 불고기를 널리 알리고 국내 쌀 소비 촉진을 위해 만들어진 장선군의 고유 떡 브랜드이다.

 

또한 장성삼채는 전라남도 장성의 특화품인 삼채를 가공하여 천연조미료 및 아이들 간식 등의 삼채를 활용한 제품 및 식품을 가공 판매하는 곳으로 장성삼채의 천연조미료는 신세계 백화점 식품코너에서 구입할 수 있다.

 

장성삼채의 마케팅 관계자는 "아직 익숙하지 않은 식품인 삼채를 맛있고 편하게 접해 볼 수 있도록 제품을 준비했기 때문에 불기떡과 모시떡 세트가 어른, 아이들이 간식뿐만 아니라 아침식사 대용으로도 손색없다."라고 말했다.

 

장성삼채의 불기떡 세트는 불기떡과 모시떡 각각 600g 씩 1.2kg 패키지로 판매된다.

 

cjs1210@nbnnews.co.kr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장바구니 0